|
신한금융그룹은 오는 7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은행, 카드, 금융투자, 라이프 등 그룹사가 함께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ESG 퀴즈' 및 고객이 직접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신한은행에게 바라는 ESG'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7개월 무이자할부와 함께, 창업 40주년 관련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개인별 최대 4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라이프는 7월 한 달간 미니보험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천 포인트 리워드 제공과 함께, 마케팅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선착순 제공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신한플러스 서비스 조회 고객 중 선착순 40만명 대상 최대 7777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신한의 창업 40주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제공을 통해 신한금융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창업 4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러스를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라이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