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롬바이오, 창립 16주년 기념 플로깅 캠페인 성료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6-16 15:48 | 최종수정 2022-06-16 15:49



프롬바이오는 오는 26일 창립 16주년을 앞두고 진행한 '2022 프롬바이오 플로깅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스웨덴어 'Plocka upp(줍다)'과 영어 'Jogging(조깅하다)'의 합성어인 플로깅(Plogging)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이다.

이번 플로깅 활동은 '지구의 건강과 나의 건강을 동시에 챙기자'라는 표어 아래 프롬바이오 임직원 80여 명이 자발적 참여한 행사로, 지난 13~15일 릴레이로 진행됐다.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면서 환경도 지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자는 취지였으며, 신동수변공원과 매미산, 수원 화성 등 본사 인근 지역 일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거리 조성에 힘썼다.

플로깅 캠페인 기간 동안 프롬바이오 임직원들은 총 500L 가량의 쓰레기들을 수거해 지역 근방 환경 미화는 물론, 자연원료 중심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친환경과 건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실천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그 의미가 더욱 뜻 깊었다"며 "프롬바이오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도 친환경과 건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이번 활동 소감을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