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소아암재단 '바이오·뷰티·헬스 산업대상' 소아암지원 부문 대상 수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06-14 10:28 | 최종수정 2022-06-14 10:29


(재)한국소아암재단(대표 이성희 이사장)이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소아암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은 대한민국의 유망, 우수 바이오·뷰티 헬스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는 국립중앙의료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제주연구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바디프랜드, 빅웨이브 주식회사 등 총 35개 기업과 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시작된 소아암환아들에 대한 지원과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주요사업인 치료비 지원 사업, 심리 정서 지원 사업, 모금 활동 등을 비롯해 트렌드에 맞춘 홍보와 SNS활성화 등 후원자와의 노력으로 호평받았으며, 비대면사업을 통한 정서지원(비대면 플라워클래스, 온라인 학습지원 등)이 평가에 반영됐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앞으로 후원하는 경로를 보다 쉽게 그리고 다양하게 만들어 후원자들이 쉽게 후원하고 환아들에게 지원한 내용들의 피드백이 잘 이루어지는 메커니즘을 만들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