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덴비, 퓨전 식당 자주테이블과 함께 ‘덴비 세트’ 선보여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6-09 15:52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퓨전레스토랑 자주테이블(JAJU Table)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덴비는 자주테이블의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 및 신메뉴와 자사 시그니처 라인 '모더스(Modu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덴비 세트' 메뉴를 만들었다. 덴비 세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신세계 강남 자주테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 덴비 매장에서는 자주테이블 식사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자주테이블에서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덴비 식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최대 20%까지 할인해준다.

SNS에서는 자주테이블에서 덴비 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자주테이블 5만원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된다.

한편 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라인 '모더스'는 원석의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50년 이상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파도가 지나간 흔적을 연상시키는 옴브레(OMBRE)효과로 기존의 덴비에서 볼 수 없던 모던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해 더 다양한 기회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