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섬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대표 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는 실제 1940년대 코닥 인화지 봉투와 패키지를 모티브로 풀어내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품질 면 100% 소재로 가벼운 두께감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데일리 웨어 뿐만 아니라 카고 쇼츠, 조거 팬츠와 매치해 캠핑 ·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이번 '섬머 컬렉션'에서는 휴가지에서 편하게 신기 좋은 플립플랍과 클로그로 신발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캠비 클로그'는 부드러운 소재의 일체형 구조와 푹신한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경량 샌들이다. 귀여운 디자인과 커스텀이 가능한 로고 펜던트가 있어 여름철 트래블 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코닥어패럴의 신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를 포함한 여름 컬렉션 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