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굿즈 오디션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5-11 09:49


롯데칠성음료가 뉴트로 그래픽 디자이너 '스튜디오 킨조'와 함께 참가자들의 아이디어를 굿즈로 제작하는 '깨수깡 굿즈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깨수깡 굿즈 오디션'은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굿즈를 상상하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9일부터 27일까지 '깨수깡 굿즈 오디션'별도의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 홈페이지는 깨수깡 인스타그램 계정 및 칠성몰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 가능하다. 형식은 자유 형식이며 수작업의 경우, 작품을 촬영 또는 스캔하여 파일로도 제출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접수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다섯 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이렇게 선정된 아이디어를 '스튜디오 킨조'가 직접 구현해 최종 소비자 투표를 통해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최종 우수작은 상금300만 원이 수여되며 나머지4개 팀에게도 각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일부 수상작은 실제 굿즈로 제작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함께 브랜드 굿즈를 직접 만들며 깨수깡 브랜드와 깨수깡 캐릭터인 깨르방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오디션"이라며 "많은 참여자들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19년 출시된 깨수깡은 제주 감귤 과즙과 탄산을 더해 숙취해소 효능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탄산음료 타입의 숙취해소음료다. 또 '깨수깡'은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휴대와 섭취의 편리함의 니즈를 확인하고 환 제품인 '깨수깡 환'을 출시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