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중앙대광명병원, 연성대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13:24 | 최종수정 2022-04-27 13:24


중앙대학교광명병원(병원장 이철희)은 26일 연성대학교(총장 김민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업무협약식은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과 정용훈 부원장을 비롯한 주요 교직원과 연성대 김민희 총장, 정재은 산학협력단장과 보건행정학과 교수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중앙대광명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성대의 구성원 및 직계가족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진료와 수술 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약속한다. 또한 응급환자가 발생할 시 신속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본건강검진과 장례식장 이용 시 우대혜택을 적용한다.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은 "연성대 구성원을 비롯한 가족분들에게 안전하고 신속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의료서비스 뿐만 아니라 여러 측면에서 양기관이 긴밀한 관계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성대 김민희 총장은 "연성대는 추후 간호학과, 의료기사과 등 보건분야 학과를 개설해 보건분야를 특화하고 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며 "두 기관이 근거리에 위치한 만큼 다방면에서 교류하기를 기대하며, 중앙대광명병원이 지역내 최고의 의료기관으로 발전하기를 염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앙대 광명병원은 최근 경인교육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아동학대 전담의료기관 4자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사회 건강증진과 의료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왼쪽부터 연성대 보건행정학과 심길호 교수, 최창호 교수, 백서연 교수, 정재은 산학협력단장, 권민희 총장, 중앙대광명병원 이철희 병원장, 정용훈 부원장, 노미경 사무국장, 김돈규 기획실장, 유현희 진료협력팀장.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