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짧은 여행, 우아하게" 그랜드 하얏트 제주, 럭셔리 패키지 4일 만에 784실 판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04 17:44 | 최종수정 2022-04-06 08:02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코로나19 이후 2년 동안 국내 여행 트렌드에 변화가 생겼다. 유명관광지보다 새로운 여행지 찾고, 안전 위주의 여행지를 선호한다. 유명관광지를 찾는 경우 럭셔리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필수 관광지 방문을 최소화하며 고급 호텔을 찾는 식이다. 리오프닝(경제 재개)에 대한 기대감, 스몰럭셔리 시장 확대의 영향을 받았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봄맞이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 객실 판매수가 예약 시작일인 지난달 31일부터 4일까지 784실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럭셔리 패키지 예약은 1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리오프닝의 기대감에 여행 욕구, 소비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봄을 맞아 제주 여행을 즐기려는 호캉스족들의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봄맞이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는 투숙뿐 아니라 프리미엄 조식을 비롯해 주류(와인, 칵테일 등), 디저트와 차 등 다양한 식음 혜택이 주를 이룬다. 4개의 글로벌 식음업장에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조식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특별한 조식 서비스다.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38층 '포차', 한식당 '녹나무',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에서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룸서비스를 비롯해 모든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도 이용 할 수 있다. 야외 풀테크는 사계절 온수풀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