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가 결제 서비스 사용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6가지다. 5개의 업종 스탬프와 이달의 첫 결제 보너스 스탬프로 구성돼 있으며, 업종별로 월에 하나씩 지급된다.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에는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다. 5개 업종 내 첫 결제 발생 시 첫 결제 보너스 스탬프와 해당 업종 스탬프 모두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스탬프 4개를 모을 경우 1000p를, 6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P를 받게 된다.
여기에 6개 스탬프 완료자 중 20명을 추첨해 춘식이 토스터기를 증정하고, 친구를 행사에 초대한 사용자에게는 1회에 한해 100p를 즉시 선물한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월 사용자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 전 영역에서 범용성이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