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봄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사진 예술 디자인 브랜드 '니나룸'과 함께 소소일작 포토블라썸 굿즈를 출시하고, 4월 한달간 인스타그램에서 '벽꾸챌린지'를 진행한다.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소소일작X나나룸 스페셜 굿즈 시리즈도 출시한다. 사진에 봄 감성을 더할 수 있는 ▲포토블라썸 프레임 7종 (5X7size 1,500원, 8X10size 5,000원), 영롱하게 피어있는 봄 꽃이 새겨진 ▲포토블라썸 달력 (8X10siz 5,000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작년 봄에 진행한 #벽꾸미기챌린지에 많은 분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올해는 업그레이드된 경품으로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벽꾸챌린지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화사하고 따스한 감성의 봄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직접 기록한 봄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소소일작 포토블라썸 템플릿을 무료로 증정하는 '봄꽃 사진전'도 개최한다. 이외에도 더셀피룸 '셀피미니' 포토 부스에서 포토블라썸 한정판 템플릿을 만나볼 수 있는 등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화려하게 사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