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ON)은 오는 21일까지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온은 온라인 시장에서 가구 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이미 지난해 롯데온은 생생한 설명과 영상을 통해 간접 체험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 '온라이브'를 통해 가구와 침구를 판매하고, 소기의 성과를 낸 바 있다. 지난해 10월 '슬로우 매트릭스 토퍼' 방송을 진행해 방송 당일 '패드/요'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지난 11월에는 '데스커 모션 데스크' 방송을 진행해 당일 '오피스/사무가구' 매출이 전년 대비 500% 이상 증가하며 관련 상품의 매출이 함께 늘어나 전체 '사무용 가구' 매출이 274.6%로 크게 증가했다.
이에 롯데온은 대형 가구부터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디즈, 리바트, 한샘 등 약 80여개 유명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상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신주훈 롯데온 홈리빙MD(상품기획자)는 "2월부터 4월까지는 신학기 준비와 이사, 혼수 준비 등으로 연중 가구 판매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시기로, 최근에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반 가구부터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약 80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준비했으니,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