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마트, '홈설족' 겨냥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1-02-09 14:54



이마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홈(Home)설족'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귀성길에 오르지 않고 집에 머무르기를 택하는 인구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집콕생활에 필요한 관련상품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점쳐지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10~17일 설 연휴 맞이 할인전을 열고 연휴 온가족 먹거리부터 디저트, 완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우선 이마트는 간편하게 가족드로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코크 밀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밀푀유나베(845g)',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738g)' 등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넉넉한 사이즈로 기획한 '광어연어 모듬회(450g 내외/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된 2만 9800원에 선보이며, '문어해물탕(팩, 3~4인분)'은 1만 88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발렌타인 행사를 겸해 '피코크 마몰로 치즈케익', '피코크 생크림 카스텔라' 등 피코크 디저트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하며, 홈술족을 위한 간편 안주와 집콕의 무료함을 타파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완구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 집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인테리어 대전도 진행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명절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연휴 대비 장보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