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르티르, 백현과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11-09 18:31



티르티르가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Hyalronic Moisture Toner)'를 한국, 중국, 일본 등에서 9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지난 5월 백현과의 첫 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이슈를 모았던 '조니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에 이어 백현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출시 전부터 일명 '백현 토너'라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은 날씨, 맑은 성격, 맑은 피부 등 '맑음'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백현의 고민에서부터 기획됐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으로 바르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아낌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세안 후 가볍게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낸 '닦토', 톡톡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 화장솜에 적신 후 피부에 올려 놓아 간편하게 사용하는 '팩' 등 개인의 취향과 피부 상태에 맞게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충분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콜라보에 참여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분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대용량으로 제작했으니 올 겨울 '백현 토너'를 통해 맑은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백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가별 티르티르 공식 SNS 채널에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티르티르의 모델인 백현과 함께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