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도날드, '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10-19 09:37



맥도날드는 브랜드 캠페인 '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를 선보이고, 맥드라이브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최근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에서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맥도날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한 가족의 스토리로, 잠들어 있는 아이를 깨우지 않기 위해 차 안에서 속삭이며 주문하는 가족과 고객의 상황에 발맞춰 응대하는 센스 있는 크루의 모습이 담겨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고객의 삶 속에 늘 함께 있는 맥도날드의 모습이 잘 표현된 이 영상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재 조회수가 300만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19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맥드라이브에서 맥치킨 3종 단품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를 통해 담백한 맛의 클래식 치킨 버거 '맥치킨',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곁들어져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치킨 모짜렐라',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가미된 알싸한 끝맛의 신제품 '케이준 맥치킨' 등 맥치킨 3종 단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DT)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는 차에서 내리지 않은 채 주문, 결제, 수령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맥드라이브는 비대면 소비가 늘어난 최근, 주말에 아이를 동반하고 간편한 외식을 즐기는 가족, 가을 나들이에 비대면으로 따뜻한 식사 주문을 원하는 고객 등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모든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항상 가까이 다가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의지를 담고 있다"며 "맥드라이브뿐만 아니라 맥딜리버리, 디지털, 그리고 매장까지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다 다양한 플랫폼과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