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안전한 자기주도식 습관 형성을 돕는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출시를 기념해, 10월 30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강한 흡착력을 갖춘 흡착볼은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주도식을 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스낵뚜껑은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해 편리하다. 흡착볼과 스낵뚜껑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국내산 실리콘 재질로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 스낵뚜껑 흡착볼'의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30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 내 모집 공지를 통해 체험단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및 '글라스락 베이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50명의 체험단은 제품을 체험한 후 개인 SNS 혹은 블로그에 1건의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글라스락 베이비는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로,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이유식 및 유아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아이주도식 습관 형성을 위한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 스낵뚜껑 흡착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