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화장품 원료·소재 개발 전문기업 ㈜코씨드바이오팜이 스킨케어의 새로운 영역인 코스메터리얼 케어 브랜드 '낫씨백(NOT SEE BACK)'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낫씨백 제품은 천연원료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원액 12가지를 추출공법 및 유효성분 농축도에 따라 분류해 원샷, 투샷, 드롭인 등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본품 구매 전 코스메터리얼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는 키트를 더해 총 12종 13품목을 선보였다.
이중 '원샷'라인은 단일성분을 100% 추출한 토너 제품으로, △케이프 알로에(진정) △병아리콩(보습) △비타민 트리(항산화) △녹두싹(자극완화) △말로투스(모공수축)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원물 침지용매에 초음파를 주입, 물리적 자극을 가해 최대한의 유효성분을 서서히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드롭인' 라인은 동·식물성 점액이 응집된 고농축 에센스로, △살몬 글리칸(탄력) △뮤코 스네일(트러블 완화) △캐비아 콜라겐(항노화)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한편,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시 본품 구매 수량만큼 '9샷 키트'를 연속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바로 쓰고, 섞어 쓰고, 만들어 쓰는' DIY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낫씨백 관계자는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단일성분만을 100% 담아낸 코스메터리얼 케어 브랜드 '낫씨백'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