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9-28 10:28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해운대 전망 발코니를 보유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실내 엔터테인먼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호텔 객실에서 극장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엔터테인먼트와 휴식 및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도록 LG 시네빔 대여, 씨메르, 키즈 시설 등 혜택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따르면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나만의 전용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도록 LG전자와 협업해 LG 시네빔을 무료로 대여 할 수 있다. LG 시네빔은 4K 해상도와 최대 140인치의 초대형 화면 크기, 자동 명암비 조정을 통한 선명한 HDR 화질을 지원한다.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각종 스낵도 제공된다.

이밖에 오션 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 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플레이스테이션 등도 이용 가능해 힐링과 액티비티로 가득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고객이 안심하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씨메르 클리닝 타임 확대 및 입장객 수 제한, 키즈 빌리지 어린이 전용 살균제 소독 등 철저한 방역도 실시 중이다.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9월 28일~10월 10일 제외), 하루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영화관 나들이가 어려워진 요즘 호캉스와 룸 시네마를 접목해 객실 테라스에서 안심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해운대 오션뷰와 영화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