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마트,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2종 출시…'충청도의 밥상' 밀키트 3종도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09-22 15:28



이마트는 백종원과 손 잡고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와 '맑은 국물 파개장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는 국내산 돈육과 농산물을 사용해 국내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목표로 이번 밀키트를 선보였다.

우선 '매콤 제육 비빔면(2인분, 1만2800원)'은 백종원표 제육 볶음 소스에 비빈 매콤한 비빔면이다. 비선호 부위인 뒷다리살 다짐육을 주재료로 사용해 축산 농가의 과다 재고 걱정을 덜어주고, 고객은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게 했다.

'맑은 국물 파개장(2인분, 1만2800원)'은 파향이 진하게 우러난 맑은 국물의 육개장이다.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를 주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국 레시피를 담았다.

한편 이마트는 백종원과 협업한 밀키트 외에도 충청도 지역의 특색 한식 레시피를 담은 '충청도의 밥상' 밀키트 3종도 함께 선보였다.

김범환 이마트 밀키트 바이어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맛집 협업, 지역 특색 음식 개발과 더불어 백종원 대표와 협업을 시도했다"며, "메뉴 걱정 없는 밥상을 위해 간편함과 검증된 맛 두 가지 장점을 가진 밀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해 이마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