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캠핑, 낚시, 자전거 용품 전문점 ‘트래블러’…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9-17 15:22



최근 캠핑, 낚시, 자전거 등 다양한 야외 취미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취미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만큼이나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다.

레저용품은 그 특성상 인터넷 쇼핑몰 보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이에 취미 기반의 프랜차이즈 기업 '더캠트사업본부'가 지난 9월 런칭한 레저용품 상설 할인매장 '트래블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래블러'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비교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제품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고용품과 새 상품을 모두 취급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에서도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특히 '트래블러'는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기업 '더캠트사업본부'가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년간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기업답게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브랜드 기획을 했다"며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저렴하고 질 좋은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의 명성이 더해져 하반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래블러는 오는 9월 19일 울산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며, 경기광주, 대전, 인천, 시흥배곧, 평택, 수원, 진주, 김해, 남양주, 부천점 등이 계약을 마치고 오픈 준비 중이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