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이마트24’에서 유심 판매…"편의점서 손쉽게 통신비 줄이세요"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0-09-10 10:37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이마트24'와 손잡고 전국 모든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 사업자와의 유통제휴 확장을 통해 대리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생활용품을 구매하듯 알뜰폰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하는 일이 가능해지게 됐다.

이번 제휴는 코로나19 이후 다중이용시설 대신 편의점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편의점 유심 판매를 통한 알뜰폰 접근성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됐다.

헬로모바일은 '이마트24' 유통 진출에 발맞춰 편의점 유심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먼저, 편의점 방문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해 '이마트24' 전용 유심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 ▲데이터 헤비유저를 위한 스테디셀러형 완전무제한 상품 '이마트 안심 유심 11GB' ▲합리적인 통신비와 실용적인 제공량을 갖춘 실속 상품 '이마트 유심 7GB 180분' ▲초절약형 데이터 안심 상품 '이마트 안심 유심 500MB 50분' 등이다.

'셀프 개통' 도입으로 유심 이용절차도 한층 심플해졌다. 유심을 구입한 후 다이렉트몰에 접속하면 가입부터 셀프 개통까지 5분 정도에 끝마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마트24' 유심 론칭을 기념한 이색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10일부터 한달 간 이마트24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이마트24 상품권(요금제에 따라 최대 2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까지 해당 고객 중 총 24명을 별도 추첨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또는 전동 마사지건도 선물한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이번 제휴가 헬로모바일의 유심 접근성을 넓히고 이마트24의 집객 효과를 높이는 상호 '윈윈 전략'의 신호탄이 되길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유통채널 혁신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며 합리적인 '유심 라이프' 정착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