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지오코리아가 상큼하고 신선한 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조화를 이룬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Baileys Strawberries & Cream)' 한정판을 출시했다.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을 연상시키는 크림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부드러운 광택의 분홍빛 보틀과 전면부를 가득 채운 딸기와 꽃잎의 이미지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디아지오코리아는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을 홈술 트렌드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칵테일 레시피를 함께 공개했다. 얼음과 간단히 즐기거나 또는 우유와 아이스크림에 넣어 시원한 디저트용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9월 전국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비롯한 대형 마트와 일부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베일리스 스트로베리향 크림은 예쁜 보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해외에서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최근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홈술족에게 이번 신제품이 색다른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