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스틱', 4일 CJ오쇼핑플러스 통해 론칭 방송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9-03 14:35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스틱'이 4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단독 론칭 한다.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스틱은 1포에 체리 최대 생산국인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15과를 콜라겐과 함께 담았다. 특히 쫀득쫀득한 젤리 타입으로 쉽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다.

네이처드림 측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라는 자존심에 어울리는 제품을 만들었다"며 "4일 낮 1시45분에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드림의 모델인 미나는 엠넷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11인에 들면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고,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했다. 데뷔 초부터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귤미나' 등의 별명과 함께 아이돌 대표 과즙상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러한 특유의 상큼함과 밝은 에너지로 건강식품브랜드 네이처드림의 모델이 됐다. 특히 네이처드림에서 최근 선보인 시크릿 타트체리 콜라겐스틱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