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코로나19로 어려운 농촌을 돕기 위해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0월까지 총 10억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과일, 채소, 정육, 곡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총망라했다. 과일 대표 상품으로는 제철을 맞은 저탄소 GAP 백도, 황도 복숭아를 15% 할인한 금액으로 선보인다. 무농약으로 기른 조각 브로콜리와 우리 땅에서 기른 이국적인 채소인 무농약 공심채도 15% 할인 판매한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1등급 한돈 대패 삼겹, 목살, 앞다리 300g(냉동) 상품은 7%,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위해 많이 구매하는 '그리너스'의 동물복지 닭가슴살은 10% 할인한다.
한편 마켓컬리는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어업인들을 돕기 위한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제철 수산물과 양식 수산물 등 총 170여종의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우럭, 도미 등 횟감으로 인기있는 상품과 민어, 장어, 전복 등 보양 수산물 외에도 삼치, 고등어 등 집 밥 반찬으로 이용되는 다양한 어종에 적용되는 쿠폰은 총 4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오는 8월 12일까지 '대한민국 양식 수산대전'을 연다. 완도 전복, 광어회, 우럭회, 도미회 등 산지에서 집 앞까지 풀콜드체인으로 신선하게 받을 수 있는 양식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별도의 할인 쿠폰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