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쁘띠쁘띠 이너뷰티 셀프케어족 위한 '석류콜라겐 젤리' 신제품 출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7-30 16:54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90% 이상 구성된 성분이지만 40세 이후로 체내 합성이 줄어들어 일찌감치 식품 혹은 약으로 보충하려는 셀프케어족들이 많다. 이러한 동향에 맞춰 최근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콜라겐을 중심으로 대중화가 확산되고 있다. 2017년 228억 원에 머물던 국내 콜라겐 시장 규모는 2019년 366억 원으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인다.

이에 쁘띠쁘띠가 64브릭스(Brix)의 스페인산 석류를 엄선, 껍질과 씨앗까지 통째로 농축하여 석류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함유되어 맛과 건강까지 꽉 잡은 '석류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쁘띠쁘띠 석류콜라겐 젤리에는 석류 일일 섭취 권장량인 생과 1~2개에 맞춰 제품 1포당 석류 1.2개의 분량이 담겨있으며, 설탕과 착색료, 보존료, 정제수가 일절 첨가되지 않은 100% 석류 농축액이 제품 전체의 93.196%가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여름철 피부건강에 고민이 많은 셀프케어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쁘띠쁘띠'의 관계자는 "석류의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씨까지 먹는 것이 좋지만 생과로는 섭취하기가 힘들다"며 "쁘띠쁘띠 석류콜라겐 젤리는 석류 과육에 껍질, 씨앗까지 통째로 농축하였으며 식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과채가공식품으로 HACCP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성분과 기능을 검증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