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안과병원, 8월23일 '제18회 김안과병원 심포지엄' 온라인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7-23 13:23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은 오는 8월 23일 2020년 제18회 김안과병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부응해 온라인 라이브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37년간 김안과병원에서 사시, 소아안과 진료를 하면서 이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김안과병원 2대 원장을 역임한 공상묵 교수의 퇴임을 기념해 '개원의를 위한 사시 소아 신경안과 진료 핵심정리'를 주제로 진행한다.

심포지엄은 ▲소아안과 ▲사시 ▲신경안과 ▲소아안과 보충하기 등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하며, 임상에서 종종 만나는 여러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개원가에서 소아환자나 신경안과 환자들을 만났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과 상급병원으로 전원이 필요한 경우에 대하여 초점을 맞췄다.

김안과병원 장재우 원장은 "사시, 소아안과, 신경안과 분야의 뛰어난 전문가 선생님들을 모시고 다양한 임상경험과 실제적인 노하우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선생님들께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안과병원은 오는 8월 14일까지 등록 사이트를 통해 등록을 받으며, 현장등록 및 추가등록은 받지 않는다. 심포지엄은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자료집은 사전에 PDF 파일로 등록자들에게 보내준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