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채영, 팔자주름 및 눈가주름 관리 비결로 ‘메조샷 실프팅 크림’ 공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7-21 18:15



피부 주름은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젊은 사람에게도 생길 수 있다. 평소 얼굴을 자주 찌푸리는 등 특정 얼굴 근육이나 부위에 힘을 많이 주거나, 피부 탄력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20~30대도 주름으로 고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보통 연예인들은 이런 주름 고민을 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들도 주름 관리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위해 얼굴 실리프팅과 같은 피부과 시술을 받기도 하겠으나, 최근에는 제품력이 우수한 안티에이징크림 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 많이 등장해 연예인들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뷰티영의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주름탄력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주름크림 추천 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리프팅크림인 만큼, 주름이 고민되는 다양한 부위에 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제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크림은 수 천 개의 키토산 파이버가 피부를 탄력적으로 밀도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토산 파이버는 키토산을 이용해 섬유 형태로 가공한 녹는 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이러한 키토산 파이버가 들어가 '녹는실 크림'으로도 불린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개발한 정품 보르피린 성분이 들어 있어 '보르피린크림'으로도 유명하다. 보스피린은 식물 지모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미국과 유럽, 일본 등에서 국제 특허를 획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에 기여하는 판테놀, 수분 증발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되는 베타인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들어 있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화학적 방부제 성분으로 불리는 파라벤 7종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눈가 주름, 팔자주름 등 임상 실험 검증을 완료해 믿을 수 있다. 이에 아이크림추천 및 팔자주름크림추천 제품을 찾는 이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연예들 사이에서도 메조샷 실프팅 크림은 처진 얼굴리프팅에 좋은 영양크림으로 유명하다. 실제 여배우 한채영은 SBS 플러스 '와이낫 시즌3'에 출현해 나이트 크림과 탄력크림 추천 시 해당 제품을 소개해 '여배우크림'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켰다. 한채영은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피부 나이트 케어 팁으로 메조샷 링클아웃 리프팅크림을 발랐다. 그는 제품의 쫀득한 제형을 보여주며 끈적이기 보다는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며 제품 후기를 전했다.

뷰티영 관계자는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가 동안의 요소가 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팔자주름크림 추천', '아이크림 추천', '주름크림 추천' 등의 키워드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라며, "메조샷 링클아웃 크림은 안전하고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담고 있음은 물론, 믿을 수 있는 테스트로 기능을 입증한 만큼 고가의 피부과 시술이 부담인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