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주름은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젊은 사람에게도 생길 수 있다. 평소 얼굴을 자주 찌푸리는 등 특정 얼굴 근육이나 부위에 힘을 많이 주거나, 피부 탄력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20~30대도 주름으로 고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크림은 수 천 개의 키토산 파이버가 피부를 탄력적으로 밀도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토산 파이버는 키토산을 이용해 섬유 형태로 가공한 녹는 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이러한 키토산 파이버가 들어가 '녹는실 크림'으로도 불린다.
|
연예들 사이에서도 메조샷 실프팅 크림은 처진 얼굴리프팅에 좋은 영양크림으로 유명하다. 실제 여배우 한채영은 SBS 플러스 '와이낫 시즌3'에 출현해 나이트 크림과 탄력크림 추천 시 해당 제품을 소개해 '여배우크림'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켰다. 한채영은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피부를 자랑하며 피부 나이트 케어 팁으로 메조샷 링클아웃 리프팅크림을 발랐다. 그는 제품의 쫀득한 제형을 보여주며 끈적이기 보다는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며 제품 후기를 전했다.
뷰티영 관계자는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가 동안의 요소가 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팔자주름크림 추천', '아이크림 추천', '주름크림 추천' 등의 키워드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라며, "메조샷 링클아웃 크림은 안전하고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담고 있음은 물론, 믿을 수 있는 테스트로 기능을 입증한 만큼 고가의 피부과 시술이 부담인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