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홈쇼핑, 우리농산물 살리기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 22일 첫방송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7-21 10:13


NS홈쇼핑이 22일 오후 6시 35분 '우리농산물 살리기 NS만남의 광장'을 론칭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우리농산물을 살리기 위한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을 22일 오후 6시 35분 론칭방송한다. 특별방송 'NS만남의 광장'에서는 주방기기 판매와 함께 시연에 활용하는 우리 농산물도 동시에 판매한다.

NS홈쇼핑 측은 소비가 저조해진 우리농산물의 구매촉진 활동을 고민하다가, 시청자가 식품 판매 방송의 요리 시연을 보고 호감을 갖게 돼 구매로 이어지는 것에 착안해, 같은 요리 시연 장면이 사용되는 주방기기 방송에 우리농산물을 함께 소개하는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두 상품 모두 시너지를 얻어 좋은 판매고를 올릴 것이라 판단했다. 22일 첫 방송되는 'NS만남의 광장'에서는 주방기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와 우리 농산물 '농협해남깐마늘'을 소개한다.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59,900원)는 강력한 모터로 빠른 시간 내에 대용량도 쉽게 다질 수 있어 김장이나 많은 음식을 준비할 때 더 진가를 발휘하는 상품이다. 용도에 따라 위생적인'글라스 볼'과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볼'을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한 분리세척으로 관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해남 땅끝 농협 깐 마늘'(2.5kg, 28,500원)은 2020년 햇 마늘로 족보 있는 국산마늘이다. 전라남도 해남에서 붉은 황토와 청정해역의 해풍을 맞고 자라 맛과 향이 좋은 난지형 마늘로 속이 알차고 보랏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NS만남의 광장' 론칭 방송 기념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다지기와 마늘 상품 두가지를 모두 구매하면 실결제금액의 10%인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동시 구매 1건당 1번 8월 10일 적립되며 사용 기한은 9월 20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안내와 NS홈쇼핑 앱과 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 제2사업부장 김갑종 상무는 "NS홈쇼핑은 우리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우리농산물 살리기의 일환으로 'NS만남의 광장'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방상품과 우리농산물을 동시에 소개해 나갈 혁신적인 콜라보 방송 'NS만남의 광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