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대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기존 물놀이장을 리뉴얼하고 '블루 워터(Blue Water)'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먼저, 야외 물놀이장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놀이·휴게 시설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메인 풀과 미니 풀, 워터 슬라이드가 마련돼 신나는 물놀이 경험을 선사한다.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선베드, 파라솔 테이블, 카바나도 비치됐다.
실내에는 피로 회복을 할 수 있는 바데풀이 마련됐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블루 워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블루 워터 2인 이용권과 아이스 음료 2잔이 포함된 '더위 대탈출'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9만6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또한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바비큐 앤 스플래시' 패키지도 선보인다. 블루 워터 2인 이용권과 야외 캠핑 바비큐 2인 이용권을 함께 제공해 물놀이 후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15만86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블루 워터 리뉴얼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루 워터 사진을 업로드하면 커피 1잔을 증정한다.
한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 체크, 입장객 수 제한, 휴식 및 이동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시행할 예정이다. 블루 워터 이용 및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우나오션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