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명절 음식 잡채 간편하게 집에서, ㈜로뎀푸드 ‘서울마님 즉석잡채‘ 출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0-06-26 16:17



잡채를 자주 먹고 싶어도 조리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려 즐겨 먹지 못했던 사람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로뎀푸드에서 간편하게 먹는 즉석식품 '서울마님 잡채'를 출시한 것이다.

덕분에 소비자는 보통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잡채의 조리과정 없이도 전자레인지에 5분 10초만 돌리면 집에서 만든 듯 맛있는 잡채를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잡채의 맛을 어떻게 즉석요리로 구현할 수 있었을까. ㈜로뎀푸드의 관계자는 "찜팩 용기에 푸짐한 고명을 넣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가정에서 만든 맛과 같은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조했으며, 넉넉한 양으로 명절뿐 아니라 평소 간단한 한끼 식사로 대체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전한다. 또한 "건강한 먹거리로 행복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출시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마님 즉석잡채는 HACCP 우수 업체에서 생산된다. 그리고 주요 원재료인 당면, 양파, 계란 등을 국내산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소비자로 하여금 맛과 퀄리티 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11일에 출시된 ㈜로뎀푸드의 '서울마님 잡채'는 ㈜로뎀푸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로뎀푸드샵'에서 판매 중이며, 즉석 떡볶이, 죽, 스프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