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달리 무더운 여름이 될 예상이기에 피부 관리에도 더 신경을 써야 한다.더위로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고,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촉진시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가 유발되기 쉽다.또한 높은 습도로 피부가 금방 스트레스를받게 되며,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탄력과 수분을 잃으면서콜라겐 생성이 느려지고 피부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될 수도 있어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스킨부스터라고도 불리는 피부재생시술은 보습에 필요한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등 각종 유효성분, PN 등 피부재생 물질이나 성장인자를 침투시켜 피부재생 능력을 끌어올려 피부를 회복시키고,피부를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또한 빠르게 피부 톤 개선, 피부 결 개선,모공축소, 잔주름개선 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홍서윤 일산 라마르의원원장은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진피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충분히 유지되는 것이 필요한데, 이러한 성분의 합성에 중요한 것이 섬유아세포다.섬유아세포의 기능이 감소하면 노화가 쉽게 유발되게 된다.스킨부스터는 이러한 섬유아세포를 활성화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스킨부스터 후에는 가벼운 멍이 들 수 있지만 수일 내 자연스럽게 호전된다.여름철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거나 예민한 상태일 수 있어 부적절한 시술을 선택하면 피부에 더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피부 상태를 충분히진단을 받고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스포츠조선 clinic@sportschsoun.com>
도움말 : 일산 라마르의원홍서윤원장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