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해 신규 아파트 '진영 레일파크타운' 인근 시세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0-06-26 09:00





전국 최초 토지소유권을 사전 확보한 '진영 레일파크타운'이 주택조합설립 전 개정된 주택조합법을 적용 받아 경남 유일의 안전한 조합이다. 조합원 모집신고필증을 교부 받았으며 국, 공유지의 소유부처에 대해 무상귀속, 우선매각 여부 등 사전협의를 완료했다.

'진영 레일파크타운'은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4층~최고층 33층의 랜드마크로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³, 84§³의 433세대와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1§³, 55§³로 105실이 구축된다.

4베이 혁신평면과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을 확보했다.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스마트 홈서비스, 생활서비스 등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1~2인 가구가 거주하기 넉넉한 생활공간을 마련했다. 지하1층에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키즈룸, 사우나, 어린이집, 클럽하우스, 북카페 등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에 대흥초, 진영중, 진영고 등 교육환경이 밀집해 있으며 금병산, 진영레일파크 등 숲세권이 조성돼 있다. 진영병원, 마트, 진영전통시장 및 상권밀집지역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진영소도읍 재활사업공원 조성계획으로 2020년까지 사업비 180억원을 들여 다목적공원, 건강쉼터, 추억의 철길, 진영역사박물관 등 다양한 테마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바람개비 야시장으로 20여개의 이동식 먹거리 가게와 핸드메이드 가게로 매주 주말마다 개최해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인근에 신규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병동일반산업단지에 9개사, 명동일반산업단지에 10개사, 사이언스파크 일반산업단지에 르노삼성, LG전자, CJ대한통운 등 대기업의 입주로 직장인수요 및 지역경제활성화가 예상된다.

김해진영 1,2지구 택지개발로 약 1만 2천세대가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약 2§° 이내에 KTX진영역 및 진영IC가 인접해 있어 김해공항, 창원, 밀양 등 인근지역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진영IC, 남해고속도로 진례IC 동읍~한림간도로 등 이용하기 용이하며 진영시외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이내 위치한다.

'진영 레일파크타운'은 추가 분담금 없이 조합원 설립인가 이후 대출이 자유롭고 토지소유권을 95% 확보했다. 청약통장은 필요 없으며 5백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진영생활 중심에 최초 주상복합 아파트 '진영 레일파크타운'의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조합원 자격 및 홍보관 위치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