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여름을 맞아 고성능 핸드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
이중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모델명:HB953DKR)는 1200W 모터로 단단한 얼음까지 단 시간에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100g 더 가벼워진 900g의 무게로 매일 힘들이지 않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모델명:HB9438KR)는 830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000W의 강력한 파워로 다양한 재료도 덩어리 없이 손쉽게 갈아주며, 주방을 더욱 모던하게 꾸며주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칼날봉은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세척이 간편하고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테팔은 지난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