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패밀리 프렌들리'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알찬 혜택들로 구성됐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권, '온더플레이트' 4인 조식,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제공한다. 물놀이 후 각종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이용권 4인 ▲피트니스 이용권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담았다. 내달 12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기간에 이용 가능하며 프미리어 디럭스 객실 기준 32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투숙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야외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총 15명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식사권, 프랑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써머 에코백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수영장 외에도 호텔 전반의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급호텔 중 최초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세스코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 구역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한다. 여기에 호텔 각 부서별로 배정된 방역 담당자로 TF팀을 구성해 자체 방역을 추가로 실시하고 관리·감독한다. 호텔 프론트에 실리만 비츠 휴대용 카드키 살균기를, 아트파라디소는 전 객실에 고속 UV살균기를 비치해 고객이 수시로 소지품과 비품을 소독할 수 있도록 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