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써마지FLX, 여름철 안티에이징 시술로 주목 받는 이유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16:38





여름이 되면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과 무더운 날씨로 인해 튼튼했던 피부의 장벽이 무너지기 쉽다. 특히 자외선은 피부의 탄력과 생기를 저하시키고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다. 피부가 노화되기 시작하면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점점 변성되고 분해되기 시작하여 크고 작은 주름들이 생기고 탄력이 점차 떨어지게 된다. 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 중에서 더운 여름철에도 시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비수술적인 리프팅 방법인 써마지 인기는 꾸준하다.

평균기대수명이 늘어나고 안티에이징, 항노화가 주된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을 지연하고 예방하고자 하는 인식이 확산되어 20대 연령층도 써마지를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써마지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명품레이저로 오랜 시간 변함없이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어 많은 의학적 연구 데이터를 자랑하고 있는데 써마지 중에서도 가장 최신 버전이 바로 써마지FLX이다.

써마지FLX는 이전 버전의 써마지 보다 피부에 닿는 팁 면적이 넓어서 적은 샷수(rep)에도 더 많은 에너지 전달이 가능해졌고 얼굴뿐만 아니라 목주름 개선, 바디 탄력강화에도 좋다. 또한 업그레이드되면서 매 샷(rep)마다 에너지가 자동으로 미세 조정되어 좀 더 정교하게 조사할 수 있게 되었다. 냉각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가스쿨링방식을 통해 더 안전하게 에너지가 피부 속에 잘 전달되어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탄력 저하, 눈가 잔주름, 눈꺼풀 처짐, 탄력 및 모공은 물론이며 피부결 등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또한 눈꺼풀에 가능한 시술이 매우 제한적인데 아이 써마지는 눈가전용 팁으로 눈꺼풀에도 적용가능하다는 큰 장점이다. 통증이 적고 시술 후에도 큰 불편함이 없으며 개인차가 있겠지만 1년에 한번 정도 시술받으면 된다.

시술하기 전 유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바로 정품팁 사용여부와 정해진 샷을 정확하게 시술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점이다. 또한 경험 많은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샷수(rep)를 결정하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 과한 시술이나 본인 피부에 적합하지 않은 시술을 할 경우 오히려 피부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하며 불법 재생팁을 사용하지 않는지 여부도 꼭 확인해야 한다. 도움말: 우아성형외과피부과(구 압구정리젠) 이선행 원장 <스포츠조선 doctorkim@sportschso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