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선봬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14:46





스킨케어를 위한 수많은 성분들이 있지만 그 중 특별히 각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성분들이 있다. 바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다. 오직 폴라초이스에서만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고농도 20%로 배합한 프리미엄 고급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모공 내벽에서 모공 처짐을 드라마틱하게 쫀쫀하게 만들고 넓어진 모공의 모양을 감소시킨다. 모공에 불순물이 쌓이는 것을 예방하고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가 되는 것을 방지한다. 고질적인 피부 고민, 특히 여드름 자국과 기타 피부 변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노화한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이렇게 손상된 피부가 올바르게 기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똑똑한 성분으로 피부 전체의 고민을 해결하는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 한다. 게다가 최신 연구 결과에 의하면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레티놀, 비타민C 그리고 세라마이드와 같은 슈퍼 성분들과 더불어 모든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이다.

20% 농도의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최초로 함유한 혁신적인 트리트먼트는 실제 제품 효능 테스트 결과 참여자 113명 중 81%가 '피부 결이 눈에 띄게 나아졌다'고 응답하였으며 특히 넓어진 모공 및 거친 피부결 케어에 큰 효과를 보였다.

클리니컬 20%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리트먼트의 주요 성분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중심으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톤이 밝아지는데 도움을 주는 아세틸글루코사민 그리고 항산화제, 미네랄 및 지방산이 가득한 진정성분으로 알려진 쇠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트리트먼트는 가벼운 젤 제형으로 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 두 번 클렌징, 토너, 각질 제거 후 피부에 몇 방울 떨어 트려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각질제거제(아하 혹은 바하)의 경우, 각질에 제거된 피부에 고농축 세럼 및 부스터가 잘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바르기 전 사용하면 좋다.

안티에이징을 원한다면 스킨 발란싱 세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효능은 풍부한 항산화제와 레티놀로 배합된 스킨 발란싱 세럼과 같이 사용했을 때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번들거리는 피부 및 과도한 유분을 잡아주며 피부에 탄력을 주는 스킨 발란싱 세럼과 모공 축소 기능이 뛰어난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만약 피부결이 고민이라면 C15 부스터와
클리니컬 20%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의 증상을 개선해 주는 화이트닝 역할을 한다.

안티에이징과 보습, 두 가지 고민을 모두 해결하고 싶다면 리지스트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를 함께 사용하면 좋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레티놀은 최고의 조합을 이루기 때문에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모공과 미백 케어의 효과를 얻고 그 후에 레티놀이 포함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해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