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핀크, 웨이브 구독 시 월 최대 1만3900원 돌려주는 카드 출시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0-06-01 14:22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가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3900원의 웨이브(wavve)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wavve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wavve 카드로 정기 구독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SKT의 주요 요금제를 통해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청구 할인' 방식이 아닌 '적립' 형식으로 설계했다.

wavve 카드는 핀크에서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한 편리함도 강점이다. 이는 핀크의 비대면 발급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 및 적립 내역도 핀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핀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중순부터 경품 및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는 핀크 앱과 핀크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매주 LG 시네마 빔, 사운드바 등을 추첨 형식으로 제공하며, 1번의 카드 발급으로 12주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3사의 역량을 통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