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6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파노라믹 한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조금 더 오래 쉬어갈 수 있도록 마련한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단,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인 조식 혜택, 스파 트리트먼트의 20% 할인,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이 모든 혜택을 일반 객실 가격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고 체크인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7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서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