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누림버스와 안전하고 알찬 여행, 함께해요!
- 서울 거주 관광약자 여행 기회 확대 위해 휠체어 리프트 장착 서울다누림버스로 서울 근교 여행 이벤트 실시
|
이번 이벤트 코스는 2가지로 서울 근교 경기권 당일 여행 '알찬 여행' 코스와 경기·강원권을 포함하는 1박 2일 '테마 여행'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알찬 여행'은 문화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당일 코스로, 용인 한국민속촌과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으며 6월 12일(금)에 운행된다.
'테마 여행'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남이섬, 소양강, 아침고요수목원을 관람하는 코스로, 6월 25일(목)부터 26일(금) 1박 2일 일정이다.
이벤트 여행 참가비는 무료이며, 1박 2일 테마 여행의 경우 숙박비도 지원된다. 출발 집결지는 모두 용산전쟁기념관 주차장으로, 이벤트에 선정된 참가자에게 별도 안내를 통해 한 번 더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관광재단은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한 안전여행 지침을 마련, 참가자의 안전한 여행을 도울 계획이다.
|
또한, 차량 내에 마스크, 손 소독제와 '여행 경로별 안전여행 가이드'를 비치하고, 참가자가 관광지를 관람하는 동안 소독을 실시하여 방역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참가는 서울다누림관광 SNS에 이벤트 기대평을 남긴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기한은 6월 2일까지로, 당첨자는 6월 4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다누림관광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로 하면 된다.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