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샤브&스시 전문점 '모리샤브 샤브&스시'가 오는 27일부터 청계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모리샤브 샤브&스시는 샤브샤브와 70여 가지의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원앤원에서 지난 12년 출시했으며, 모리샤브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 메뉴로는 생소한 샤브샤브와 수제초밥 등을 포장, 배달 서비스로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모리샤브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선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관련 전단지를 촬영한 후 매장 방문 시 제시하면 샐러드바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배달앱을 통한 주문 시에는 주문 말미에 후기 남기기를 선택하면 샤브샤브 소고기 80g을 즉시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홀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방문 및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
원앤원㈜ 관계자는 "외식 메뉴로 인식된 샤브샤브를 집에서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1인 소비자는 물론 집에서도 깊은 맛의 샤브샤브와 다양한 수제 초밥을 원하는 고객들이 모리샤브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