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구수하고 든든한 ‘누룽지 반계탕’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08:04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여름철 대표 보양식 메뉴에 구수한 누룽지를 더한 '누룽지 반계탕'을 출시했다.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반계탕신제품 '누룽지 반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내 깊고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으며,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잡내 없이 느끼하지 않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동봉된 누룽지는 100% 국산쌀을 사용해 가마솥 방식으로 지었으며, 4단계 온도관리를 통해 더욱 구수하게 구워냈다. 밥 기준 3/4공기 수준으로 넉넉한 양의 누룽지가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다.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은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 가능하며, 조리법도 간편하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반계탕과 누룽지를 개봉하여 넣고 약 7분 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넣고 약 3~5분 동안 가열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개인의 취식량에 따라 누룽지의 양을 조절해 조리할 수 있으며,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을 원할 경우 반계탕 조리 후 누룽지를 넣으면 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선보인 '누룽지 반계탕'은 지친 입맛과 기력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한층 높인 다양한 먹거리를 발굴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