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웰, 롯데백화점과 'ez멤버스' 제휴 서비스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5-12 16:04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이 롯데백화점과 'ez멤버스'를 제휴, 서비스에 들어갔다.

ez멤버스는 고객사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교보문고, 전자랜드, 나이키, 본죽 등 90여개의 주요 브랜드에서 결제금액과 횟수에 관계 없이 3~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이지웰의 고객은 전국 31개 롯데백화점에서 복지카드로 결제 시 1.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일 기간에도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는 모든 매장에서 품목 제한 없이 할인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롯데 멤버십 회원일 경우에는 멤버십 혜택과 중복해 할인받을 수 있다.

이로써 롯데백화점은 대기업 및 공기업 임직원, 공무원 등 구매력 높은 약 175만명의 직장인을 고객으로 확보했으며, 이지웰은 국내 점유율 1위의 백화점을 제휴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게 됐다.

이지웰은 복지카드 혜택제고를 위해 ez멤버스의 가맹점으로 메이저 브랜드 확보에 집중하고 있으며, 상반기에 롯데백화점을 포함해 올리브영, 롯데면세점, 코오롱스포츠 등을 제휴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지웰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의 제휴는 혜택의 품격을 높이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계 상위 브랜드 및 선호 브랜드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