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리턴,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출시 예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12 12:14


셀리턴 신상품.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피부케어 목적에 따라 LED파장을 선택할 수 있는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5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는 지난해 9월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의 효과, 기술, 안전성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도 고객이 피부케어 목적에 따라서 레드와 블루 파장 중심으로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한 제품이다.

'플래티넘R'은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탄력과 모공개선 등에 효과적인 레드와 근적외선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를 탑재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레드모드 사용시 피부 탄력, 피부 맑기 개선 등에서 도움을 얻을 수도 있는 것으로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플래티넘B'는 진정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블루와 레드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가 제공된다. 이중 블루모드 사용시 피부진정, 피지량, 유분량 개선에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얻을 수도 있다.

두 모델 모두 LED모듈에 관한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총 684개의 풍성한 LED 하나하나가 피부관리에 유효한 파장을 정확하게 출력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광 출력의 세기를 소프트, 노멀, 파워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이다. 이번 모델은 기존 제품 대비 사용자의 선택권을 넓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고객 중심 제품 개발이라는 가치 아래 고객의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급 LED마스크 셀리턴의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