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플로우7 마사지건' 가정의달 효도선물로 큰 인기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5-07 09:41




-가정의 달 맞아 공식스토어 구매시 24% 특별할인 혜택 제공

-국가대표 프로선수사용 마사지건 입소문 판매량 급증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헬스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매출이 크게 오르고 있다. 그중 눈길을 끄는 제품은 마사지건이다. 과거 안마의자를 중심으로 성장해왔던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 최근 총 모양의 마사지건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마사지건은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피로회복을 돕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개발됐다. 그러나 최근 들어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즐겨 사용하면서 부모님 효도선물로 입소문 타고 있다.

마사지건 인기로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제품 성능만으로 국가대표 스포츠 선수 및 컨디셔닝 코치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 있다. 플로우7 마사지건은 안전성과 마사지 효과를 충족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플로우7은 14mm 진폭과 67kg의 강력한 힘으로 근육을 풀 수 있다. 특히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성을 고려해 피부에 닿는 전용 헤드는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실리카겔 재질을 선택했고 분리형 배터리를 사용해 최장 11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플로우7은 대한민국농구협회(KBA)를 공식후원하는 국가대표 인증 마사지건이다. 국내 인기 프로구단 선수뿐 아니라 류현진 전담 컨디셔닝 코치로 활약중인 김병곤 컨디셔닝 코치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제품이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골프 등 종목을 불문하고 전문 선수들의 피지컬 케어를 담당하고 있다.

한편 플로우7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몰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공식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플로우7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플로우 미니 마사지기와 마사지건 가이드북(메이저리그 류현진 선수 전담 트레이너 김병곤 박사 저서)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3일 무료체험, 선물용 쇼핑백 제공 등을 마련했다.


플로우7 관계자는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건이 최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효도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로우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로우7을 론칭한 ㈜지티엘(대표 윤홍찬)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sofaskins), 감성 무드등 무니(mooni)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한 글로벌 리딩 기업이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