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5월 4일(월) 오후 6시 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제품 하나로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 용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타입의 '테팔 이지포스(DO2481KR)'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 이지포스는 본체에 연결하는 용기를 2.4L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와 1.8L 믹서기 2가지로 세팅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믹서 용기는 800W 파워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강화 유리 재질을 적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믹서기 칼날은 분리형 구조로 설계돼,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손 베일 위험 없이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6가지 각기 다른 기능을 담은 총 5종의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레시피도 뚝딱 단 시간 내 빠르게 완성해 준다.
액세서리로는 마늘을 포함한 각종 채소류와 육류를 다져주고 스콘?쿠키 등 베이커리 반죽이 가능한 ▲다지기/반죽 칼날과 샐러드?감자전 등 요리 재료를 채 썰어주는 ▲채썰기 칼날. 그리고 과일과 대파 및 고추 대용량 손질에 유용한 ▲슬라이스 칼날, 곡물?얼음 등 각종 재료를 블렌딩해주는 ▲믹서기와 마요네즈?생크림 등의 베이커리 재료 유화가 가능한 ▲유화기로 구성됐다.
액세서리 별 기능을 고려한 맞춤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각 액세서리마다 권장 속도가 칼날에 새겨져 있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수납함이 동봉되어 있어, 액세서리 종류가 다양함에도 콤팩트한 보관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