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창간 30주년 SC베스트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헤라 '20SS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10:08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정판 제품은 핑크와 오렌지를 중심으로 서울이 지닌 다양성을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채감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했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뛰어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헤라 20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