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라면은 지난 2012년 국내 라면시장에서 2위 자리에 올라선 이후,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해 오뚜기 짜장면(4월), 오뚜기 짬뽕(7월), 오라면(9월)을 출시해 가성비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좋은 성과를 올렸으며, 1020세대를 겨냥한 재미있는 콜라보 제품도 활발하게 출시해왔다. 웹툰에서 많은 팬을 거느린 조석의 마음의 소리 X 육개장 콜라보(10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반반볶이(치즈게티, 짜라볶이) 그리고 채식주의자를 위한 채식주의자를 위한 채황라면(11월), HMR 대용이자 미역국라면 2탄, 북엇국라면(12월)을 출시해 새로운 트렌드에도 적극 대응했다.
이중 '오뚜기 채황'은 10가지 채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고기가 들어있지 않아 최근 늘어나고 있는 채식주의자들도 취식이 가능한 채소라면이다. '오뚜기 북엇국라면'은 속 시원한 국물로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면발은 북엇국물에 어울리는 소면처럼 부드럽고 찰진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라면은 지속적인 맛/품질 개선은 물론, 특별함과 새로운 설레임이 있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