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창간30주년 SC베스트브랜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위생관리 강화되며 이목 집중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10:04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스마트 가전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외출 후 입었던 관리해주는 의류 관리와 실내 공기질을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공간 케어가 단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되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의류관리와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제품이다. 의류 케어 필요한 의류 관리, 의류 건조 기능과 공간 청정에 필요한 공기청정, 공간제습을 모두 갖춰 사계절 내내 활용 가치가 높다.

먼저 의류 관리 기능을 통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가 제거 가능하며 냄새와 주름 케어도 가능하다.

웅진코웨이의 에어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과 에어샷 옷걸이는 옷의 큰 먼지와 옷 안감의 작은 먼지를 털어낸 후,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있는 먼지를 제거한다. 다음으로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고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공간 공기청정과 공간 제습기능이 탑재된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언제나 쾌적한 실내 환경까지 만들어준다. 공기청정 시스템은 극세사망, 맞춤형, 탈취, 초미세 먼지 집진 필터로 각각 구성됐다. 공간 제습 시스템은 하루 7L 제습이 가능하며 주변 공간의 계절별 온도차로 생기는 습기를 제거해 결로와 곰팡이로부터 옷을 보호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에어샷으로 옷의 먼지를 제거하는 의류청정기에 대한 제품 문의가 평소 대비 2~3배 증가했다"며 "외출 후 입었던 의류 관리와 쾌적한 실내공간 조성이 동시에 가능한 의류청정기가 지속해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