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인중개사 시험은 국가고시 자격증인 만큼 시험일정이 1년에 1회만 예정되며, 시험과목의 수도 적지 않은 편이므로 목표하는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부동산중개사를 개업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이며 취득 후 갱신할 필요가 없는 평생 자격증이라고 알려져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또 다른 합격생인 조*석씨는 "민법이 쉽지 않았는데, 민법 민희열 교수의 강의를 듣고 개념 정리가 시작되었다"며, "직장 때문에 거의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주말에만 공부를 해야 했으나, 공인중개사의 중개사법 교수인 황정선 교수와 공법 교수인 최기락 교수의 강의를 집중해서 듣는다면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합격선은 충분할 것 같다"고 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교육그룹으로 유명한 해커스답게 높은 선별기준으로 교수진을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과목별 스타교수진들을 자체적인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별하여 강의의 질을 꾸준히 최상위로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