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올 한 해의 운동을 책임져줄 편안한 착용감의 운동용 에센셜 아이템 6종을 오늘(11일) 출시한다.
안다르는 편안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세미 루즈핏 탱크탑'도 선보인다. 허리에 달라붙지 않는 탱크탑으로 보다 와일드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미 루즈핏 탱크탑'에 이어 뒷면이 오픈되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오픈 백 롱 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오픈 디자인으로 운동 시 효과적인 열 배출이 가능하며, 땀 자국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트링 디테일 탑'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쉽게 먼지가 붙지 않는 바람막이 소재의 탑으로, 양 사이드 포켓이 구성되어 운동 및 외출 시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안다르는 '모두의 브라탑' 흥행에 이어 가슴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깊게 파인 '랩 스타일 브라탑'도 출시한다. 브라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노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탑과 매치해 입기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