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2020 4EVER 캠페인' 전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2-10 14:1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0 4EVER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0 4EVER 캠페인'은 차량과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각 서비스센터별 특별 추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배터리 전압 등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로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점검 과정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최첨단 진단 장비로 진행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도 눈길을 끈다. 엔진오일 40% 할인(엔진오일 필터 및 공임 제외)을 포함해,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상이)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서비스센터별 특별 추가 프로모션의 자세한 혜택은 더클래스 효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각종 지역 행사들이 풍성한 봄 시즌에는 장거리 운전이나 고속도로 운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차량 상태가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무상점검은 물론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정비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